국내외 주요 블로그 플랫폼 콘텐츠 원클릭 자동 포스팅 예시(테스트)입니다

안과 선생님이 인정한 시력에 좋은 음식 베스트5

사람이 뭘 먹을때 음식의 효과를 모두 알고 먹지는 않죠?

우리가 그런 식으로 그냥 ‘맛있어서’ 먹었던 간식 중 ‘눈에 좋은’ 간식들이 있어, 이제 알고 드시라고 정리하였습니다.

시력 의눈 시력눈 에 좋은눈 에

인체 중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눈인데, 이 눈을 좋아지게 하는 간식이라니.

누군가가 잔소리를 해도 이제 자신있게 “눈 좋아지라고 먹는거야!”하고 드시기 바랩니다.

1. 군고구마

시력 의눈 시력눈 에 좋은눈 에

고구마는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젊은 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준다고합니다.

또 눈의 망막에 존재하는 감광색소인 로돕신(Rhodopsin)의 재생을 촉진하는 데도 도움을 줘 각종 눈 질환 예방과 눈 건강개선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특히나 자색 고구마의 경우, 안토시아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시력 보호에 도움을 주며 백내장 예방에도 탁월합니다.

2. 견과류

시력 의눈 시력눈 에 좋은눈 에

견과류가 눈의 노화를 방지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추천 견과류는 캐슈넛과 아몬드입니다.

캐슈넛은 제아잔틴이 풍부하여 황반변성을 막아주고, 마그네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눈 밑 떨림 증상에도 좋답니다.

아몬드 속 비타민E는 비타민C와 결합할 경우 강력한 효과를 내어 눈의 기능을 증진 시키고 시력 보호에도 좋은 역할을 합니다.

아몬드에는 비타민A도 풍부하여 야맹증을 예방해준다고합니다.

대부분 대부분의 견과류에는 눈을 좋게 해주는 것 말고도 다양한 장점들이 있으니 입이 심심할때에는 견과류를 드시기 바랩니다.

3. 곶감

시력 의눈 시력눈 에 좋은눈 에

말린감은 생감보다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또한 곶감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여 안구건조증과 야맹증, 노안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자외선으로 인한 눈내부의 세포파괴도 방지해 준다고 하니, 눈 건강 간식으로 부족함이 없다고합니다.

4. 블루베리

시력 의눈 시력눈 에 좋은눈 에

눈 건강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음식입니다.

블루베리의 항산화 성분은 눈의 피로를 개선하고 백내장과 망막염 등 각종 눈 질환을 예방합니다.

블루베리에는 안토니아신이란 영양분이 풍부한데 이는 로돕신의 재합성의 활성화를 도와줍니다.

로돕신은 빛의 자극을 뇌에 전달에 사물이 보여지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결국 블루베리는 사물이 더 잘 보이게끔 한다는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블루베리에는 노화를 막아주는 성분도 있다고 하니, 여러모로 훌륭한 슈퍼 간식입니다.

5. 건망고

시력 의눈 시력눈 에 좋은눈 에

과일들의 왕이라 불리는 망고는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망고 속에 풍부한 베타카로틴 성분은 눈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시력을 좋게 해준다고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망고 속에 풍부한 폴리페놀과 베타카로틴은 암세포의 생성을 막아주는다고 하니 간식으로 건망고는 상당한 명분을 가집니다.

그러나 건망고의 경우 임의로 설탕이 첨가되어있는 간식이 많으니 설탕 과다 섭취가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본 사이트는 예시(테스트) 사이트이며, 실제 운영 중인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는 사용자가 "어드민(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된 상태"에서만 자동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가져온 콘텐츠의 일부 디자인적 요소(폰트, 텍스트 크기, 줄 간격, 레이아웃 등)사용 중인 테마에 따라, 원본과 상이하거나 깨져서 보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별로 테마 변경 또는 디자인 조정 등을 통해 수정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는 사용 가이드 참고 )
원본 콘텐츠 내에 반복적인 텍스트(문구)가 있을 경우, 원하는 표현으로 자동 변환되도록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예: 문어체 <-> 구어체 | "식사했다" <-> "식사했습니다" )
크롬 브라우저에 내장(Built-in)되어 있는 구글 자동 번역(Google Translate) 기능을 통해, 원본 콘텐츠를 원하는 언어(영어/한국어/일본어/중국어 등)로 번역한 뒤, 자동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
자동으로 가져온 콘텐츠 내의 쿠팡 파트너스 제휴 마케팅 링크 등은 워드프레스 사이트 운영자 본인의 링크로 자동 변환 후 포스팅되도록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예시/테스트용 콘텐츠는 주기적으로 리셋(삭제)됩니다